\ [퍼스널컬러] 컬러라이즈 가성비 내돈내산 퍼컬 상담 맛집
본문 바로가기

1상/일상

[퍼스널컬러] 컬러라이즈 가성비 내돈내산 퍼컬 상담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슬슬 풀리고~ 싱그러운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 퍼스널컬러 상담을 받고 왔어요


요즘 거울을 보면 칙칙한 느낌이 들어서 퍼스널컬러 상담을 받아보러 가기로 했어요

이전에도 받고 싶었지만 문제는 가격 ㅜㅡㅜ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런데 가격도 좋고!!! 후기도 좋은!!! 퍼컬집을 찾았습니다

[컬러라이즈 colorize]
컬러라이즈-강남점
컬러라이즈-청량리점

컬러라이즈는 2군데 있는데 저는 청량리점으로 다녀왔어요~!
위치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층 안에 있어요
들어갈 때 여러 화장품 매장을 지나와야 하는데 눈 돌아가 눈 돌아가🙄(가장 구석에 위치)


가장 중요한 가격은 3인 상담에 1인당 40,000원
총 1시간 30분 상담 진행했어요

(처음엔 상담 시간이 적다고 생각했지만 나의 집중력에 적절한 시간이었어요 훌륭~)

먼저 도착하면
각 방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Go Go~!

도착하면 먼저 설문지 작성하는데
-평소 좋아하는 색상
-타인이 보는 나의 이미지
-내가 보이고 싶은 이미지
등등 간단 설문지를 작성하고 상담이 진행됩니다
.
.
.


TV에서 보던 느낌의 천들…
퍼스널컬러에 관심이 많아 딱 봐도 색이 구분되더라고요
- 봄 웜 / 여름 쿨 / 가을 웜 / 겨울 쿨

Tip
색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터틀넥은 피해 주세요~!
정확한 상담을 위해 쌩얼로 와주세요~!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 들고 가면 파우치 상담도 가능~!

상담 끝나고 메이크업 룸에서 화장할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저는 갈색 염색모이기 때문에 머리에 두건을 쓰고 진행했어요!! 자연모인 경우 두건 착용 없이 진행합니다


🙄모자이크를 뚫고 나오는 쌩얼 예의 없음🙄

방해되는 색이 있을 수 있으니 옷과 머리는 흰 천으로 가려줍니다
(흰 천과 바람만 있다면 어디든…🌊)

저 같은 경우에 뿌염을 한지 얼마 안 돼서 자연모 색을 알 수 없기에 눈동자 색을 보고 진행했습니다

상담 선생님께서 색을 여러 가지 슥슥 가져다 대면서 얼굴의 라인과 다크서클, 인중에 푸르스름한 정도, 혈색, 얼굴에 붉은빛 등 여러 가지를 조합하여 어울리는 색을 찾는답니다~!


그 결과… 저는 봄 라이트!!!
ㄴOㄱ 예상하지 못한 색 (검정 러버…)
무채색만 있는 옷장 싹 갈아야겠구먼😅



😗안녕하세요 봄라입니다😗 곧 다가올 봄에 잘 맞는 사람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자기 색을 찾은 후 파우치 검사에 들어갑니다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을 보여드리면
나에게 조화가 되는 색인지 아닌지 상담해 주세요~!
없다면 추천 화장품이나 색을 알아갈 수 있답니다
.
.
✍️상담 내용을 달달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끝나면 한 명씩 리마인드 겸 결과지를 작성해 주세요~!
한번 더 설명을 들으면서 한번 더 상기시키고

나는… 봄… 라이트… 분홍이 없네…(개똥벌레)

결과지는
- 나의 퍼스널 컬러 (퍼스트/세컨드)
- 어울리는 머리 염색 컬러
- 액세서리 느낌 (금/은/로즈골드)
등등 작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색을 간직할 수 있게 컬러카드를 챙겨줍니다

봄라이트 색 모아모아 뀽~
친해져 보자 봄라이트 색들아😂😂
.
.
마침 올리브영 세일이라 올리브영 부시러 갑니다
딱 기다리세요 올리브영🫒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거나, 나에게 맞는 색을 알고 싶을 때
가성비도 좋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고 왔어요
추천추천 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